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loading

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             차                                                                                                                                                                       

◈  프로그램 소개
◈  출연진과 출연료
◈  방송시간과 재방송
◈  시청률
◈ 섭외 과정과 기준
◈ 결론 및 글 마무리

     

    "나는 자연인이다" 현대 사회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오늘은 윤택 이승윤 출연료와 관련된 정보 알아볼려고 합니다. 참고로 ‘나는 자연인이다’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지만 본방시간외에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나는 자연인이다'는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들이 자연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윤택과 이승윤 두 MC의 따뜻한 진행 아래 자연인들의 삶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연진과 출연료 재방료

    자연인 출연자들은 2박 3일 기준으로 회당 50만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프로그램의 인기와 출연자들의 노력을 반영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이승윤, 윤택이 주연으로 MBN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들의 출연료와 재방료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승윤의 출연료와 재방송 이승윤은 11년 동안 '나는 자연인이다'를 진행해 왔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료는 회당 500만 원이며, 한 달에 두 번 촬영하면 총 1천만 원을 받게 됩니다. 재방송이 일어날 때마다 재방송이 지급되는데, 이승윤은 '나는 자연인이다'의 재방송은 일주일에 400회 정도 방송되며, 1년에 한 번은 국산 중형차 가격이 시장에 입금된다고 말했습니다. 윤택의 출연료 윤택의 출연료는 23화당 700만원을 받으며 이승윤씨보다 높습니다. 그는 한 달에 두 번 촬영하기 때문에 총 1400만원을 받습니다.

     

    자연인 출연자들은 2박 3일 기준으로 회당 50만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프로그램의 인기와 출연자들의 노력을 반영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시간과 재방송

    나는 자연인입니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며, MBN을 포함한 여러 채널에서 재방송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되어 시청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청률 알아보기

    프로그램은 안정적인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중년 남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연인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주며, 사회적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의 시청률은 상당히 안정적이며,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방송되는 인기 교양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0년대 초중반에는 시청률이 3%대였지만, 2016년부터는 닐슨코리아 기준으로 5%대 중반이었고,2019년에는 5~6%대를 유지했습니다.

     

    이는 최종회 시사/교양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남성 시청자들의 지지도가 높아, 이 프로그램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섭외 과정과 기준

    자연인을 모집하는 과정은 매우 철저하고 신중합니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작가들은 항공지도를 통해 후보지를 선정하고 현장학습을 통해 자연인과의 만남을 준비합니다. 모집률은 10~20% 정도로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돋보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은 비슷한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자연 중심의 내용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들이 자연 속에서 휴식과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중심으로 자연과 인간의 교감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장기 방송의 안정성 2012년부터 방송하고 있으며 특히 중년 남성 시청자들의 성원으로 장기간에 걸쳐 안정적인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진짜 자연인들의 삶 방송 속 자연인들은 자신의 솔직한 삶의 방식과 철학을 공유하며 실제로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치유와 치유의 메시지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나는 자연인이다"를 다른 프로그램들과 차별화 시켰고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프로그램들과 비교하여 두드러지는데, 특히 자연과 인간의 소통을 강조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은 다른 유사한 프로그램들과 비교했을 때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 중심의 내용 이 프로그램은 도시 생활에 지친 사람들이 자연 속에서 여유와 행복을 찾는 과정을 중심으로 하여, 자연과 인간의 교감을 강조합니다. 장기 방영의 안정성 2012년부터 방송을 시작하여 장기간에 걸쳐 안정적으로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중장년층 남성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 자연인들의 삶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자연인들은 실제로 자연 속에서 생활하는 사람들로, 그들의 진솔한 삶의 방식과 철학을 공유합니다.

     

    힐링과 치유의 메시지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나는 자연인이다"를 다른 프로그램들과 차별화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들과의 비교에서도 이러한 점들이 두드러지며, 특히 자연과 인간의 소통을 중시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양한 내용이 제공됩니다.

     

    주로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특별한 순간들, 그리고 뒷이야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인이 된 사람들의 이야기나, 출연자들과의 특별한 활동이나 인터뷰 등이 영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시청자들에게 프로그램의 주요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일부 영상에서는 출연진이 직접 참여하여 자연인으로서의 삶을 체험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결론 및 글 마무리

    '나는 자연인이다'는 단순한 방송 프로그램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삶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서도 남자분들은 은퇴후 이러한 삶을 이야기 해보곤 합니다. 오늘은 평소에 관심있었던 ‘나는 자연인이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